전문가들은 말하죠. 독서보다 좋은 공부법은 없다고.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독서 습관이 다져지지 않은 친구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이미 늦었다’고 포기해야 할까요? 낙담하기 전에 주위를 한번 둘러보세요. 대학 교수들은 왜 논술·면접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시사주간지 읽기를 권하는 걸까요? 똑소리 나는 고교생의 일과표에는 왜 ‘〈시사IN〉 읽기’가 들어 있는 걸까요?(〈학교란 무엇인가-0 .1%의 비밀 편〉, EBS) 시사주간지를 읽는 맛에 눈뜬 친구들은 말합니다. 단기간에 독해력과 논리력을 기르고 세상 보는 눈을 키우는 데 이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친구들의 말이 사실일까? 궁금하다면 일단 체험해보십시오. 이왕이면 보수와 진보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잡힌 독립언론이 가장 좋겠죠. 방학을 이용해 새롭게 도전하는 시사지 읽기, 〈시사IN〉이 응원합니다.  
ⓒ그림 이우일
 

여름방학 체험구독 특별 이벤트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기간 : 2015년 7월6일~8월31일 내용 : 이벤트 기간에 체험구독 신청 시 두 달간(8주) 학생 특별 할인가로 〈시사IN〉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학생 특별 할인가는 월 1만원(8주 2만원)입니다.
참여 방법 : 〈시사IN〉 홈페이지(http://pay.sisainlive.com/event/student/)에서 체험구독 신청서를 작성한 뒤 안내에 따라 학생증(청소년증) 사본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문의 전화: 02-3700-3203~6) 대상 : 중·고등학생, 대학(원)생     ※ 학교에 다니지 않는 청소년은 청소년증을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특전 : •체험구독 기간에는 〈시사IN〉 전자책도 함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체험구독을 신청해주신 분들께는 〈수포자도 웃는 신나는 수학〉(전자책, 7월 중순 발행 예정) 등을 선물로 드립니다.       •체험구독자는 향후 〈시사IN〉이 주최하는 특강 등을 할인가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그림 이우일
기자명 시사IN 편집국 다른기사 보기 editor@sisain.co.kr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