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비스, 『볼빅브이닷 』 론칭 기념 의상 후원 계약 체결

2017년 04월 10일(월) 제500호
ADVERTORIAL webmaster@sisain.kr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최운정 선수, 이일희 선수, 최은우 선수, 이수민 선수 등 LPGA, EPGA, KLPGA 5명 투어 프로 의상 후원

 뉴 소포티즘 프리미엄 골프 웨어인 “ 볼빅 브이닷”이 17년 봄 시즌 론칭을 기념해 LPGA와 KLPGA 등 국내외 유명 투어 대회에서 참가 중인 최운정 선수, 이일희 선수, 최은우 선수, 한지선 선수 ( 주.볼빅 소속)와 이수민 선수 (주.CJ로지스틱 소속) 의상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는 “ 볼빅 브이닷”이 전문 골프 웨어로서 퍼포먼스와 기능을 부각하여 두윙 웨어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2017년도 의상 후원 계약을 맺은 선수들은 현재 국내외 대회에서 기량 , 외모, 성적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들이라 향후 신규 골프 브랜드의 인지도를 제고하는 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볼빅 브이닷 (Vilvik Vdot)”은 지난 해 지센, 컬쳐콜, 플라잉 타이거를 전개하고 있는 ㈜ 위비스가  ㈜ 볼빅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웨어이다.

브랜드 명인 “볼빅 브이닷 ”의 “브이닷 ”은 지금까지의 골프 웨어의 마침표이자, 골프 시장의 정점이 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캐스팅하고,  론칭 기념으로 “워너비(Wanna V) 볼빅 브이닷” 캠페인을 TV CF,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워너비 볼빅 브이닷”은 골프 비기너에서 매니아 골퍼들에까지 선호하는 골프 웨어의 워너비가 된다는 목표를 잡고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