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비맥주, 파트너들과 '해피 라이브러리' 캠페인 맞손

2017년 04월 18일(화) 제501호
ADVERTORIAL webmaster@sisain.kr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10일 공동 업무협약 체결…지역아동센터 개선 사업 확대

(2017-04-10) 오비맥주가 공공기관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해피 라이브러리(Happy Library)’ 캠페인을 본격 확대한다.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10일 서울 강남구 오비맥주 본사에서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에너지재단,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등과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해피 라이브러리’ 공동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오비맥주는 전반적인 교육 시설 공사를 전담하고, ▶한국전기안전공사는 노후·불량 전기설비 개선 및 조명 교체 ▶한국에너지재단은 단열과 창호, 바닥 시공 등 에너지 사용과 관련된 환경 개선 등을 각각 분담하게 된다. 이 외에도 대교와 시공교육이 각각 도서 및 독서교육 프로그램과 학습기자재를 지원하고, 솔라루체와 따뜻한동행은 가구 및 시설개선 지원을 맡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지난해 오비맥주가 첫 선보인 ‘해피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는 돌봄이 필요한 지역 아동들의 방과후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전국 각 지역의 낙후된 지역아동센터를 최신 시설로 새단장해주고 각종 교육 자재와 도서 등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어린이 교육과 복지 관련 공익사업을 벌이는 다양한 기관이 참여,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함으로써 지원사업의 실효성을 높일 방침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이 그동안 각 기관별로 시행 중이던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사업은 미래 주역이 될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라며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단체 협력을 통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공익적 가치를 함께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