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뚜기라면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와 함께합니다!

2018년 01월 15일(월) 제540호
ADVERTORIAL webmaster@sisain.co.kr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오뚜기 대표라면 ‘진라면’, 한정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기념 골드에디션 출시!

30년간 변함없는 인기! 오뚜기 대표라면 ‘진라면’

1988년 출시된 오뚜기 진라면은 대한민국 라면의 대표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맛도 국물도 진한 라면’을 의미하는 오뚜기 진라면은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로 출시되어 쫄깃하고 찰기있는 면발과 진한 사골 국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뚜기는 변해가는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하여 면발과 스프의 소재 개발 등 진라면의 맛 개선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진라면 봉지 개별 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14.5% (2017년 10월 기준)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였다.

특히 오뚜기는 지난 2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의 공식 라면 서포터로 선정되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오뚜기라면 전 제품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엠블럼을 적용, 전 세계의 축제인 2018평창 동계 올림픽대회에 오뚜기 라면을 알릴 채비를 갖췄다. 또한 진라면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금메달 획득의 염원을 담은 한정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진라면 골드 에디션’을 출시하였다. 오뚜기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 하며 진라면 골드에디션 소비자 인증샷 이벤트와 진라면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 활동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12월부터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모태범 선수의 진라면 TV광고가 온에어 되고 있다.

(이벤트페이지 URL : http://jinramen.ottoginoodle.co.kr)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