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하이트진로, 준 프리미엄급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 인기

2018년 03월 21일(수) 제549호
ADVERTORIAL .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 프리미엄과 은은한 풍미 지향 소비자 요구에 적극 대처
■ 93년 소주 제조 노하우로 참나무통 숙성 원액 블렌딩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참나무통 맑은소주의 재출시 요구에 따라 고가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고 대중적인 소주가 지니지 못한 은은한 풍미를 더하여 준(準)프리미엄 소주다.

하이트진로는 3년간의 연구 개발과 1,000여명을 대상으로 수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주정을 베이스로 하는 소주에 참나무통에서 3년 이상 숙성한 쌀 발효 증류 원액을 블렌딩하여, 목통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6도, 300ml 용량으로 차별화해 소주도 부담 없이 즐기기 원하는 젊은 직장인들과 여성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제품 패키지는 참나무통 이미지를 삽입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병목에도 태그(Neck-tag)를 추가해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점차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특히 직장인들과 여성층을 공략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프리미엄 소주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