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세요~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

2018년 10월 01일(월) 제576호
ADVERTORIAL webmaster@sisain.co.kr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효도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부모님들도 건강만큼이나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젊음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자.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나타나는 흰머리 염색만으로도 쉽게 젊어 보일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염색 제품이 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 국내에서 20년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염색 지속력 1위 제품인 ‘비겐크림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동아제약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거부감을 줄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 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특히,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염색 지속력이 우수해 한번 염색하면 염색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제품 이용 방법은 사용하기에 앞서 염색 2일 전(48시간 전)에 피부 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한다.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같은 비율로 섞은 뒤 빗을 이용하여 건조한 모발에 바른다. 30분 정도 기다린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짧은 머리카락까지 쉽게 염색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염모제 시장에서 20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에게 비겐크림톤은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