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라이팅 앤 캐롤(LIGHT
ING & CAROL)’을 주제로 2018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올해의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은 케이크 위에 나무집 모양의 조명, 캐롤이 흘러나오는 트리 등 이색 크리스마스 장식을 올려 차별화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에도 품질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았다. 케이크 전용 밀가루와 신선한 달걀, 버터를 사용해 만든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시트, 부드럽고 고소한 생크림, 진한 풍미의 초콜릿 등을 조화시켰다.



■ 캐롤과 함께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파리바게뜨가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반짝이는 라이팅(조명)과 캐롤 장식을 올린 제품이다. 불을 밝히는 조명을 넣은 나무집, 캐롤이 흘러나오는 트리 등 이색적인 장식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대표 제품인 ‘초코하우스 라이팅&캐롤’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조명과 캐롤 장식을 올린 집 모양의 케이크다.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의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시트 사이에 초콜시 크림을 조화시킨 제품이다.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상징 루돌프 썰매로 장식한 ‘초코썰매캐롤’은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다. 초콜릿 롤케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딸기산타 라이팅&캐롤’은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 딸기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산타 형상의 케이크 시트 위에 빛나는 캐롤 장식을 올렸다.

이외에도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시트와 레드벨벳 스폰지 케이크시트 사이에 초콜릿 크림을 발라 맛을 더한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시트에 부드러운 치즈 수플레 크림을 조화시킨 ‘반짝반짝 치즈빌리지’ 등도 선보인다.

실제 양초로 꾸민 케이크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과 양초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초콜릿 케이크 ‘크리스마스 초코캔들’ 달콤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시트에 초콜릿 크림, 고소한 호두 스폰지 케이크시트에 아몬드 크림 등 2가지 맛을 조화시킨 ‘초코산타의 깜짝선물’ 등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