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넷 마블, 아이언쓰론 신규 PVP 콘텐츠 추가와 크리스마스 기념 할리데이 이벤트 실시

2018년 12월 31일(월) 제590호
ADVERTORIAL ADVERTORIAL@ADVERTORIAL.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에 새로운 PVP 콘텐츠인 ‘골든 문’과 ‘크리스마스 기념 할리데이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14일 발표했다.

‘골든 문’은 20명의 영주가 금빛 성소의 지배권을 놓고 펼치는 쟁탈전으로, 지배한 성소의 레벨에 따라 지정된 선물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레벨 20 이상을 달성한 모든 영주가 참가 가능하며, ‘전체 왕국 지도’와 영지 내 ‘차원의 틈’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골든 문’은 총 6개의 등급으로 나뉘어 있어 각 영주가 자신의 궁성 레벨에 알맞은 등급의 방을 선택 입장 할 수 있다. 

아이언쓰론의 핵심 전투 콘텐츠로 알려진 ‘배틀로얄’의 2018년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의 예선을 통해 최상위 점수를 획득한 영주 20인을 선발하며, 23일부터 24일까지 총 2차례에 걸친 ‘최강자전’ 최종 결선을 치른다. ‘최강자전’에 진출한 20인 모두에게는 ‘전쟁 주화 5,000개’가 지급되며, ‘최강자전’ 1, 2차전 우승자 각 1인에게는 ‘학살자 장비 세트’가 추가로 주어진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