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중고차에도 리스 시대가 열리고 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 리스

2019년 03월 11일(월) 제600호
ADVERTORIAL ADVERTORIAL@ADVERTORIAL.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고객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자동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중고차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차량을 구입하는 것보다 리스로 이용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 같은 변화에 따라 중고차에도 리스 시대가 열리고 있다.

중고차금융에서 부동의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현대캐피탈은 중고차 리스 상품을 통해 고객의 변화를 리드하고 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 리스는 할부처럼 쉽고, 할부보다 저렴한 월 납입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면 소나타 (판매가 1,880만원, 36개월 기준)를 할부로 구입하면 월 51만원을 납부해야 하지만, 리스는 월 3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닝, 레이 등 경차의 경우는 대중교통 이용금액 수준인 월 1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리스 이용 기간이 끝난 차량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인수나 반납을 할 수 있는데, 반납하는 경우 중고차 시세에 대한 걱정이 없다... 중고차 리스 이용 시 최대 5년 후의 가격을 보장해 주기 때문이다.

현대캐피탈은 중고차금융 리딩사로써 단연 앞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리스 이용 시 엔진/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해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조사 보증기간 이후부터 36개월간 제공되어 리스 계약이 종료될 때까지 안심하고 탈 수 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 리스는 현대캐피탈 안심매매상사와 인증중고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인 ‘첫차’에서도 현대캐피탈 중고차 리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지난달 ‘첫차’와의 제휴를 통해 낮은 월불입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리스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첫차’ 에서 차량 검색 시 해당 차량의 리스문의가 필요할 경우 원하는 시간에 신청이 가능하고, 현대캐피탈에서 지정한 우수한 금융전문가와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