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물 부족 지역 돕는 착한 소비에 동참해주세요”

2019년 03월 11일(월) 제600호
ADVERTORIAL ADVERTORIAL@ADVERTORIAL.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네이버블로그블로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스텔라 아르투아, 3월 4일부터 29CM 통해 한정판 전용잔 판매... 수익금 전액 물 부족 지역 주민 지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전 세계 물 부족 국가를 돕기 위한 브랜드 한정판 전용잔을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특별 제작한 한정판 전용잔 ‘챌리스(Chalice)’를 3월 4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29CM (www.29cm.co.kr)를 통해 판매한다. 스텔라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Water.org에 기부, 식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 빈곤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Water.org는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Matt Damon)이 개리 화이트(Gary White)와 공동설립한 비영리기관으로 세계 각국 물 부족 빈곤층을 위한 수도시설 설치 사업을 벌이고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챌리스 1잔 가격이면, 물 부족 국가의 한 가정에 5년간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다”며 “전 세계 물 부족 지역을 돕는 착한 소비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5년부터 Water.org와 파트너십을 맺고 물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돕기 위한 ‘멋진 한 잔’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해 말까지 챌리스 판매수익 2천 100만 달러(한화 약 236억 원)를 약 160만 명에 이르는 개도국 주민들에게 지원해왔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