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는 오후 당 충전을 위한 합리적인 디저트 세트를 선보였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프렌치 베이커리를 표방하는 만큼 바게트와 크로와상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호텔 F&B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트렌디한 감각을 겸비한 페이스트리(Pâtisserie) 셰프를 필두로 서울드래곤시티를 대표하는 셰프 군단이 함께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지난 12월  7일 오픈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업무와 여러가지 일을 처리하고 난 뒤 오후에 커피와 달달함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일명 ‘당충전 타임’에 아이디어를 얻어 스윗 핑거스(Sweet Finger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윗 핑거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몰리나리 원두를 사용한 향긋한 아메리카노 커피 1잔과 함께 마누카 꿀을 듬뿍넣은 젤리, 알록달록한 색감의 마카롱, 촉촉한 브라우니와 수제 초콜릿 등 달콤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로 판매하며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 www.seouldragoncity.com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